춘천 가는 사람? https://theqoo.net/seventeen/4255741795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321 나 이번에 가볼까하는데 당일 아침에 가도 볼순있을까 ?ㅠㅠ 9시-10시쯤 도착할거같은데 ... 자리 욕심은 없고!! 볼수만있으면되긴해..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르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