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때 의류굿즈 예뻤어 https://theqoo.net/seventeen/4255731209 무명의 더쿠 | 17:14 | 조회 수 99 사진 찾아봤는데 안보인다 ㅠㅠ 흰티 검정티 뒷판에 17 써진거랑 하늘색 크롭티 둘다 예뻐서 세개 다 샀고 지금도 일상복으로 잘 입고 다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