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ktalk/2261487333
아니 진짜 난 입덕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다고...
저때 애니원 때 입었던거 f1 의상같은거 입고 나와가지고 입덕했다고 인정한 날이었음
무대도 보고 가세용
https://youtu.be/YfjGUrFNZ5U?si=3mTkjCGcDZmGlMDy
https://theqoo.net/ktalk/2261487333
아니 진짜 난 입덕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다고...
저때 애니원 때 입었던거 f1 의상같은거 입고 나와가지고 입덕했다고 인정한 날이었음
무대도 보고 가세용
https://youtu.be/YfjGUrFNZ5U?si=3mTkjCGcDZmGlMDy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