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 온콘 봣고
시그 주문햇고
인더숲 다 봣고
낼 홀리데이 어쩌고는 살까말까 고민중
오늘 무대만 보고 잘랫는데 기미가 안보여서ㅠ
아까 호시땜에 웃어서 그나마 살음 하
입덕은 아닌거 같은데
이렇게 기다리고 잇는거 보면 입덕같기도 하고 모르겟다
시그 주문햇고
인더숲 다 봣고
낼 홀리데이 어쩌고는 살까말까 고민중
오늘 무대만 보고 잘랫는데 기미가 안보여서ㅠ
아까 호시땜에 웃어서 그나마 살음 하
입덕은 아닌거 같은데
이렇게 기다리고 잇는거 보면 입덕같기도 하고 모르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