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 전 세븐틴에 관해 쓴 첫 글인데.. 울랄라 누구지?
문특 다시 봐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만해도 돌알못 상태의 드덬이었는데 ㅋㅋㅋ
아기귤을 부승관이라 부르고
민규한테 곰같다고 한 나
너무 낯설다 ㅋㅋㅋㅋㅋㅋ
저러고 1년 지나 입덕함 ㅋㅋㅋ
고잉 안 본 눈 사고 싶다 ㅠㅠㅠㅠ
문특 다시 봐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만해도 돌알못 상태의 드덬이었는데 ㅋㅋㅋ
아기귤을 부승관이라 부르고
민규한테 곰같다고 한 나
너무 낯설다 ㅋㅋㅋㅋㅋㅋ
저러고 1년 지나 입덕함 ㅋㅋㅋ
고잉 안 본 눈 사고 싶다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