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처음 관심가지면서 세븐틴 컨텐츠 파기 시작한게 십오야 하이브였고
입덕했다고 결국 인정한게 나나투어 완전판 결제하면서거든...
사실 이거 결제하면서도 부정하느라 굿즈랑 기프트키트 안산거 개 후회중
나도 디데이 계산하고픈데 언제부터 계산해야하는걸까?
나 처음 관심가지면서 세븐틴 컨텐츠 파기 시작한게 십오야 하이브였고
입덕했다고 결국 인정한게 나나투어 완전판 결제하면서거든...
사실 이거 결제하면서도 부정하느라 굿즈랑 기프트키트 안산거 개 후회중
나도 디데이 계산하고픈데 언제부터 계산해야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