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 반지 바깥 구역이었는데 내 앞 대각선에서 싸움나서 너무 선명하게 목격함
긴테가 거의 반지안에 들어가고 바람으로 사이드 구역에 날아오더라고
날아오는 대부분도 펜스 안으로 들어가서 캐럿들은 거의 없고
애들 손글씨가 전부 적혀있다보니 긴테 1개가 엄청 길더라고
바람타고 날아오는데 서로 잡으려고하니까 앞 옆 뒤 캐럿들이 긴테 1개를 동시에 서로 다른 부분을 잡게됨
그리고 그때부터 서로 놓지않고 줄다리기를 빙자한 싸움이 시작...
무대 시작해서 내가 싸움 구경을 멈췄기때문에ㅋㅋㅋㅋㅋ
엔딩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끝나고 퇴장할때도 티켓모양 컨페티때문에 엉키고 위험한 상황들도 생기고
그러니까 퇴장은 계속 지연되고 진짜 대환장이었어
10주년 애기띠부씰처럼 이번 캐랜 컨페티 손글씨들 플디가 스캔본 올려줬으면 좋겠다
나도 컨페티랑 긴테 갖고싶어ㅠㅠㅠㅠㅠㅠ
모두 행복한 기억만 갖게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