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는 입장할 때 안채워주고 손에 들려보냈잖아
입장해서 내 자리 가려고 하는데 시큐가 나 보더니 팔찌 차셔야해요 채워드릴게요 하면서 강제로 팔찌 가져가서 채워버림ㅋㅋㅋ
어차피 입장 다 했고 재입장도 못하는데 차야해요...? 라니까 네 차셔야해요 하면서 채움
근데 착석해보니 내 양옆사람들, 내 친구들 아무도 안찼는데 왜 나한테만...
입장해서 내 자리 가려고 하는데 시큐가 나 보더니 팔찌 차셔야해요 채워드릴게요 하면서 강제로 팔찌 가져가서 채워버림ㅋㅋㅋ
어차피 입장 다 했고 재입장도 못하는데 차야해요...? 라니까 네 차셔야해요 하면서 채움
근데 착석해보니 내 양옆사람들, 내 친구들 아무도 안찼는데 왜 나한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