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 날씨에 다들 줄 서서 기다리는데 어떤 한 무리...체감 거의 8명은 되보였는데 계~~~~~~속 안나가고 사진 찍어서 10분 넘게 제자리였던 기분이었음 찍었던 사람 또 찍고 계속 찍고 줄이 왜 이렇게 안 줄어들어? 하고 볼때마다 같은사람이 계속 있어서 ??? 했었어..
다른 때는 포토존 오래 찍어도 그려...하고 넘어갔는데 어제는 더우니까 힘들어서 짜증나더라..
어제 그 날씨에 다들 줄 서서 기다리는데 어떤 한 무리...체감 거의 8명은 되보였는데 계~~~~~~속 안나가고 사진 찍어서 10분 넘게 제자리였던 기분이었음 찍었던 사람 또 찍고 계속 찍고 줄이 왜 이렇게 안 줄어들어? 하고 볼때마다 같은사람이 계속 있어서 ??? 했었어..
다른 때는 포토존 오래 찍어도 그려...하고 넘어갔는데 어제는 더우니까 힘들어서 짜증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