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 수용 가능한 실내 공연장이 없어서 야외로 빠지는 거 이해하고 해주는 것만으로 좋은데 캐랜은 콘이랑 다르게 코너가 여러개니까 야외는 좀 집중이 덜 되는 것 같았음(내기준) 그래도 내 자리 있는 게 좋아서 상쇄되기는 해ㅋㅋㅎ
잡담 근데 개취로 난 실내 캐랜이 더 취향인듯(물론물론야외도너무좋아효)
427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원 수용 가능한 실내 공연장이 없어서 야외로 빠지는 거 이해하고 해주는 것만으로 좋은데 캐랜은 콘이랑 다르게 코너가 여러개니까 야외는 좀 집중이 덜 되는 것 같았음(내기준) 그래도 내 자리 있는 게 좋아서 상쇄되기는 해ㅋ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