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 기념으로 쿡스쿱스에서 쿱스가 정하니 밥해줬으면 좋겠구 ㅋㅋㅋㅋㅋㅋ 군대가는 멤버들 한명씩 다 밥차려주는거 해줬으면 좋겠엉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쿱스가 밥을 몇번해야하나... 싶지만 저의 바람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