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안하기로 한것도 너무 이해가 감!
걍 나 혼자만 아쉬워했는데 ㅋㅋ
이번에 아예 대놓고 해주는 챌린지로 돌아와서 너무 행복했음ㅋㅋㅋㅋ
그것도 전멤버 다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틀 다 다른곡으로!!!!
하 다시 주말로 돌아가고싶다
그거 안하기로 한것도 너무 이해가 감!
걍 나 혼자만 아쉬워했는데 ㅋㅋ
이번에 아예 대놓고 해주는 챌린지로 돌아와서 너무 행복했음ㅋㅋㅋㅋ
그것도 전멤버 다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틀 다 다른곡으로!!!!
하 다시 주말로 돌아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