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백퍼 바꿀거라고 생각했었음
안어울리는 챌린지로 했을때는 게임해서 진 팀 멤버들만 하는거여서 누가 언제 할지 모르니까 한 곡으로 고정한거였고
이번에는 아예 고정코너로 전멤버 다 하는거니까
첫막 둘다 다른거 할거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했어??
난 백퍼 바꿀거라고 생각했었음
안어울리는 챌린지로 했을때는 게임해서 진 팀 멤버들만 하는거여서 누가 언제 할지 모르니까 한 곡으로 고정한거였고
이번에는 아예 고정코너로 전멤버 다 하는거니까
첫막 둘다 다른거 할거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