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좀 추상적이긴한데ㅋㅋㅋ
내가 지방러라 시작시간이 6시면 시작전에만 맞춰서 가면 되나ㅜ
6시에 대기하다가 순서되면(순서가 있는지도 모르겠어) 우르르 들어가고 그런거야? 토욜인줄 알고 응모했는데 일욜이더라...출근때문에 일찍 줄 서면(?) 일찍 받고 가도 되나싶어서ㅋㅋ
내가 지방러라 시작시간이 6시면 시작전에만 맞춰서 가면 되나ㅜ
6시에 대기하다가 순서되면(순서가 있는지도 모르겠어) 우르르 들어가고 그런거야? 토욜인줄 알고 응모했는데 일욜이더라...출근때문에 일찍 줄 서면(?) 일찍 받고 가도 되나싶어서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