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 뽑는것도 대충보다 시간놓치고
팝업 브리즈회차도 평일만 하는줄알고 안했다가 후회중
그나마 공방은 사실 가기빡세니까 어차리 떨어졌을거야 하고 정신승리하고
팝업고 일반회차로 가기는하는데
굿즈품절이 아쉽긴하네
일하다보면 정신이없긴해
팝업 브리즈회차도 평일만 하는줄알고 안했다가 후회중
그나마 공방은 사실 가기빡세니까 어차리 떨어졌을거야 하고 정신승리하고
팝업고 일반회차로 가기는하는데
굿즈품절이 아쉽긴하네
일하다보면 정신이없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