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는 컴백주 릴스물량을 믿을수가 없어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1490
(혹시나 조합얘기할꺼면 나가줘 그거관련 마플도 아니고 안물안궁이니까)


타이틀 프로모할때 컨셉사진 한번뜨고 릴스로 올라올때 마플 달려도 이번에는 릴스위주로 홍보인가보네하고 달렸어ㅋㅋㅋ

그래서 당연히 컴백하면 타돌분들 타연예인분들이랑 다양하게 릴스 공격적으로 올라올줄알았지

근데 컨텐츠 홍보차 나가서 찍은거말고 타로 회사에서 찍은거랑 일본밴드분이랑 찍은거말고 없는게 이게 맞어????

나는 특히 심각한게 음방에서 찍은게 소희랑 엠씨분들 릴스뿐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아ㅋㅋㅋㅋ 댄스곡인데 릴스가 없다니???

아니 당연히 더 뜨겠지 이러고 좀있다가 뜰수도있고 안뜨면 그건 말도안되는거고 근데 타이밍도 중요하잖아 첫주를 이렇게 보낸게 어이가없어ㅋㅋㅋㅋ

글쓰면서도 실화냐싶은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𝙍𝙄𝙄𝙕𝙀 𝙂𝙐𝙄𝘿𝙀 🧡 43
  • 🧡 𝙍𝙄𝙄𝙕𝙀 - 2026.6.21 🧡 「II」 OUT NOW ✈️ 09:40 인기가요 'D-D-Done' 사녹 | 12:00 원빈,앤톤 최씨크루 러닝 인증샷 | 12:35 [SBS] 인기가요 (DYD+DDD) | 16:40 [KBS2] 은석,소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18:30 영통팬싸 (베리즈X슴스) 407
  • 🧡라이즈방 인구조사🧡 120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혹시 에버라인 미공포 교환할 히주 있을까? (원빈<>앤톤)
    • 17:24
    • 조회 37
    • 교환
    • 찬영이 진짜 샤이하면서도 엉뚱하고 귀여워
    • 17:20
    • 조회 86
    • 잡담
    1
    • 엠카 투표 완료🧡
    • 17:20
    • 조회 18
    • onair
    2
    • 포토북, 스페셜 버전 포카, 구성품 교환 (은석, 원빈, 성찬, 쇼타로↔️앤톤)
    • 17:19
    • 조회 44
    • 교환
    • 소희 원빈이보고 쥐방울즈라고 부르는거
    • 17:19
    • 조회 209
    • 잡담
    3
    • 엥똔버블
    • 17:15
    • 조회 109
    • 알림/결과
    7
    • 타로짱버블
    • 17:15
    • 조회 54
    • 알림/결과
    3
    • 와 우리 일간이용자수 떴는데
    • 17:12
    • 조회 515
    • 잡담
    22
    • 앤톤포스트
    • 17:10
    • 조회 156
    • 알림/결과
    7
    • 스페셜 초회한정 포카 교환하자! (나: 여름방학 쇼타로, 소희↔️희주: 앤톤)
    • 17:03
    • 조회 57
    • 교환
    • [단독샷캠4K] 라이즈 'Do your dance' 단독샷 별도녹화 | SBS Inkigayo 260621
    • 17:02
    • 조회 209
    • 스퀘어
    1
    • 그때 또리비니 하이디라오 찍은거 뭐엿는지 나왔나??!!
    • 17:02
    • 조회 254
    • 잡담
    4
    • 근데 솔직히 스밍이 제일 하기 쉬운것같애...
    • 16:40
    • 조회 429
    • 잡담
    8
    • 우리 잘하고 있는거 같은게
    • 16:36
    • 조회 800
    • 잡담
    16
    • ㅂㄹㅇㅈ 반택 cu랑 gs 중에 어디를 선호해?
    • 16:34
    • 조회 251
    • 잡담
    17
    • 팝업질문인데 부르르인형...
    • 16:32
    • 조회 424
    • 잡담
    6
    • 라디오에 노래나오는데 100명 넘게 신청했대ㅋㅋㅋㅋ
    • 16:26
    • 조회 855
    • 잡담
    17
    • 미안한데 또리비니 팬아트 하나 찾아줄 수 있어?
    • 16:26
    • 조회 234
    • 잡담
    3
    • 삐니 새 버블 이모티콘 ㅋㅋ
    • 16:20
    • 조회 645
    • 잡담
    9
    • 장딴지 보고 찬영인줄 알았닼ㅋㅋㅋ
    • 16:16
    • 조회 602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