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 쌍수해서 너무 만족한 상세후기(사진 혐주의..)
71,820 93
2017.12.17 09:04
71,820 93

안녕 나덬이 쌍수하고 너무 만족해서 쓰는 후기야(무엇이든지 물어보세요★★)

#수술전
난 속쌍커풀이 있었는데 짝눈이고 눈꼬리가 좀 올라가서 사나워보였는지 가만히 있으면 화났냐 기분 안좋아보인다 등등 소리도 들었었고,
속쌍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없는 것 같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ㅋ 
뷰티방에 할까말까 고민글도 올리고 몇 달 고민한 끝에 하기로 결정!

#병원
나는 내친구가 성형외과에서 일해서 여러곳 안 돌고 그냥 그 병원에서 상담 받고 바로 날짜 잡았어
쌍수를 하고 싶긴 한데 딱히 이렇다할 디자인이나 수술법을 생각해가진 않았어서(그래도 웬만하면 조금 더 싼 매몰을 하려고 했음) 추천해주는 쪽으로 하려고했어.
나는 눈과 눈썹사이 간격이 너무 좁고 매몰로 할 경우 찝으면 위에 지방이 두둥실 있어서 금방 풀릴거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앞 뒤 부분은 매몰로하고 부분절개로 중간을 절개한 후 지방을 제거하고 근육을 손 보는? 제거하는? 눈매교정을 추천해주시더라!
그냥 바로 네 했어ㅋㅋ 설명을 참 잘해주시더라고. (눈만 전문으로 하시는 원장님이었어)
그리고 앞트임은 앞 간격이 너무 좁아서 하지말라 그래서 ㅇㅋ하고,
대신 나는 사나운 눈매때문에 밑트임이 하고 싶었는데, 
이 병원에서는 뒤밑트임이라고 해서 뒤를 트면서 눈꼬리를 내려서 동시에 밑도 트일수 있게 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눈매교정+뒤밑트임을 하기로 했지.

#가격
가격은 말이지 지인DC를 받아서 230!
할인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비싸지만 이 병원 원래 비싼거 알고 있었고, 그만큼 원장님이 눈수술 잘한다고 유명해서 
여타 다른 모르는 병원보다 아는데에서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바로 계약금 걸고 수술날짜 잡았어! 

#수술 당일 심정
하기전에 뒤트임한 친구한테 후기도 물어보고 인터넷에서 후기를 많이 봤는데, 뒤트임이 정말 헬이라는거야
너무너무너무 아프다고ㅜㅜㅜㅠㅠㅠㅠ 겁을 잔뜩 먹고 감

#수술 후기
수술대에 누우면 머리를 뒤로 싹 정리해주시고 얼굴만 보이는 천을 씌우심 치과에서 입만 나오는 천 씌우듯이
그리고 잉크펜 같은거로 디자인 하시더라 
5분 동안 수면마취 하고, 그 사이에 눈에 국소마취를 했어. 그 5분간 뭐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라는데
나는 찰리와초콜릿공장 그런 공장에 뭐 빨려들어가는 물건 같은 느낌이 들었어ㅋㅋㅋ 그리고 숨이 너무 안쉬어졌어
느낌이 그랬나봐. 별로였음 ㅠㅠ
수술은 한시간? 정도 걸렸어. 지방태울때 오징어타는 냄새 난다던데 정말 남ㅇㅇ
썩 좋진 않았어.. 수술내내 계속 꼬매는 소리만 들려서 아 이제 끝나나? 싶어도 계속하고 계속하고 계속 되더라 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안갔음ㅠ 하면서도 무서워 가지고 그냥하지말까 이런생각 들고.. 쫄보임ㅇ..ㅇ...
아 무엇보다 나는 수술대에 전기장판인지 아니면 담요가 두꺼운건지 내가 긴장을 많이 한건지.. 너~~무 더운거야ㅠㅠ
덥다고 말하면 되는데 수술에 방해 될 까봐 꾸역꾸역 참고.. 수술 끝나고 환자복 입은거 다젖음ㅋㅋㅋㅋㅋ 더워 죽는줄 알았어 정말로

#수술 후 관리
후 그렇게 수술이 끝나고, 이제 마취 풀리면 뒤트임이 너무너무 아프대서 빨리 집가서 밥먹고 약먹으려고 후다닥 갔는데,
점점 통증이 오더라ㅇㅇ.. 얼른 후딱 밥먹고 약먹으니 통증 싸악 없어짐ㅋㅋ 그래서 밥을 제때에 잘 챙겨먹고 약먹음.
나는 정말 뒤트임 안 아픈것같애. 아프다고 한 사람 누구야 대체.. 아침에 일어났는데 하나도 안 아프더라고
뒤트임이 아픈게 정말 맞는지 모를정도로! 안 아팠음 정말 강력추천해 ㅇㅇ!
그리고 멍이 하나도 안 들었어 깨끗하게 잘 됨
다만 점점 엄청 붓더라 ㅋㅋㅋㅋ 냉찜질 잘 해주라고해서 했는데, 솔직히 너무 귀찮고 그래서ㅠㅠ 열심히하진 않았던 것 같아..
냉찜질은 수술 후 3일정도만 하고 그 이후부터는 멍이 있을 경우, 온찜질을 해주라고 했는데 나는 멍이 없어서, 냉찜질만 하고 끗!

#사진
이제 차근히 사진을 보여줄게.

우선 수술전!
↓짝눈에 속쌍이고 눈꼬리 살짝 올라가있지 ㅇ.ㅇ..

rKurC


↓수술 후 바로 찍은 첫 사진!
Tlfne


붓기 전인데 라인도 깔끔하고 첨부터 맘에 들더라고!
이제 점점 붓기 시작해서
둘째날은 눈뜨는것 조차 힘들었어ㅋㅋㅋㅋㅋ 사진 쫙 보여줄게 혐주의ㅠㅠ++++++



eBSfC

RJBvs

wVykm

iHquS

sUtls

NfoVW
↑둘째 셋째날이 가장 많이 부었던 것 같아. 왼쪽 눈 빨간거는 내가 자꾸 간지러워서 슬쩍슬쩍 비비다보니 저리됨..ㅠㅠ
간지러운것도 너무 못참겠더라..

BEBFm
↑눈 위에 테이프 떼고, 실밥풀기 전! 6일차 일거야.


JJIYA
↑실밥풀고 나서! 라인이.. 너무 맘에들어ㅠㅜㅋ


CTNKQ

rGeRE
↑이게 어제 찍은 가장 최근 사진 두 장 11일차

FQcho
↑수술전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달라졌지?


아직 붓기가 덜 빠지긴 했는데, 나덬은 너무너무너무 만족하며 살고있다!
고민되는 덬들 고민하지말고 당장해!
나덬은 이제 다이어트라는 숙제가 남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댓글 9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06.22 20,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2576 그외 자가면역 탈모로 가발인생 10여년 삶의 후기 7 11:36 781
182575 음식 대전 빵버스 탑승 후기 13 10:17 1,012
182574 음식 아아메 끊어본 후기 9 09:37 920
182573 그외 오타루 가서 스냅 찍은 후기 2 07:24 485
182572 영화/드라마 밤새서 넷플릭스 연프신작 <연애실험실> 1~2화 다 본 후기!!(강스포, 추천) 찰스엔터 주헌 패널 / 종교도 성향도 다른 체육계남자♥︎쎄보이는 커리어우먼이 침대에서 3박4일 소개팅을 한다면? 5 00:41 888
182571 음식 생생 납작떡볶이 후기 2 06.22 1,896
182570 그외 한국 귀국 후 몇 달 살아본 후기 25 06.22 3,113
182569 그외 부동산 매매 후기 32 06.22 2,481
182568 음식 비쵸비 말차쇼콜라 후기 17 06.22 1,748
182567 그외 수영 후 4개월 지난 다음 손톱 상태 38 06.22 4,070
182566 그외 개인회생 시작하는 초기 23 06.22 2,906
182565 음식 노브랜드×올디스타코 나초칩 후기 7 06.22 1,273
182564 음식 신동진 쌀, 골든퀸 쌀, 고시히카리, 컬리 달보드레쌀 후기 (+다른 덬들의 쌀 후기도 듣고싶음) 47 06.22 1,578
182563 그외 서울 야외 웨딩스냅 후기 4 06.22 1,464
182562 그외 3대 명산 등반 다 해본 후기 21 06.22 1,709
182561 음식 컴퓨터 파일 정리 못하던 덬의 클로드 코워크 후기 17 06.21 1,741
182560 그외 헬스 시작하고 남자보는눈 더 높아진 후기... 32 06.21 4,553
182559 그외 마루는 강쥐 새로 출시된 이모티콘 구매한 후기 7 06.21 1,217
182558 그외 따끈따끈 장문혈 후기 11 06.21 2,446
182557 그외 삼성월렛 후불교통카드 금액한도초과 해결 후기 6 06.21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