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를 따긴 땄는데 엄청난 운전치라는거 또한 알아버려서 거의 십년? 장롱행이었던 면허증을 최근에 재발급 받았어.
내 나이도 있고 지금부터 운전해도 앞으로 운전할 날이 많지 않은거같고, 지금 사는 곳이랑 회사랑 교통이 불편해서 운전의 필요성을 느낌. 기분 전환겸 여행도 다니고 싶은데 아무래도 지금은 운신의 폭이 넘 좁으니까....
더쿠에도 이거저거 글쓰면서 물어보고 운전연수를 받기로 마음 먹음
이게 3월이었음.
올해의 목표는 차를 사서 운전하는걸로도 정함.
차도 경차로 정함. 어차피 나 혼자 거의 출퇴근용이나 시내장보기용 정도로 탈꺼 같아서.
차 살 돈도 마련해둠. 일단 예금 만기된거 2천만원 따로 통장에 넣어둠.
차먼저 살까 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일단 연수가 먼저인거 같음. 중고고 새차고도 모르겠음. 일단 내가 운전스타일이 어떤지 알아야 중고든 새차든 정할거같음.
무엇보다 차 사기 전에 시승도 해봐야할거같은데 지금 진짜 나는 무면허나 마찬가지임. 내게 면허증이 있으나 면허증이 없는것과 같은상태!
그리고 이제 낼모레 7월임 ㅠㅠㅠㅠ
지금 몇달이 지나도록....
사실 이번달에는 꼭 연수 받으려고 했는데 내가 갑자기 아파서 수술 받게 되는 바람에 수술비로 카드를 넘 많이 긁어서 ㅠㅠ 일단 담달로....
7월에는 운전연수를 받을 수 있으려나
방학이라 학원에 사람 더 몰릴텐데 ㄷㄷㄷㄷ
물론 이 모든 건 내 게으름 때문이긴 한데, 요새 거의 매달 큰 돈 나갈일이 자꾸 생겨서 운전연수를 미루게됨.
이럴줄알았으면 2천만원 걍 예금에 넣어둘.... 아니 그게 아니라 7월에는 꼭 운전연수 받는다는 후기를 올리고 싶다 ㅠㅠ
내 나이도 있고 지금부터 운전해도 앞으로 운전할 날이 많지 않은거같고, 지금 사는 곳이랑 회사랑 교통이 불편해서 운전의 필요성을 느낌. 기분 전환겸 여행도 다니고 싶은데 아무래도 지금은 운신의 폭이 넘 좁으니까....
더쿠에도 이거저거 글쓰면서 물어보고 운전연수를 받기로 마음 먹음
이게 3월이었음.
올해의 목표는 차를 사서 운전하는걸로도 정함.
차도 경차로 정함. 어차피 나 혼자 거의 출퇴근용이나 시내장보기용 정도로 탈꺼 같아서.
차 살 돈도 마련해둠. 일단 예금 만기된거 2천만원 따로 통장에 넣어둠.
차먼저 살까 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일단 연수가 먼저인거 같음. 중고고 새차고도 모르겠음. 일단 내가 운전스타일이 어떤지 알아야 중고든 새차든 정할거같음.
무엇보다 차 사기 전에 시승도 해봐야할거같은데 지금 진짜 나는 무면허나 마찬가지임. 내게 면허증이 있으나 면허증이 없는것과 같은상태!
그리고 이제 낼모레 7월임 ㅠㅠㅠㅠ
지금 몇달이 지나도록....
사실 이번달에는 꼭 연수 받으려고 했는데 내가 갑자기 아파서 수술 받게 되는 바람에 수술비로 카드를 넘 많이 긁어서 ㅠㅠ 일단 담달로....
7월에는 운전연수를 받을 수 있으려나
방학이라 학원에 사람 더 몰릴텐데 ㄷㄷㄷㄷ
물론 이 모든 건 내 게으름 때문이긴 한데, 요새 거의 매달 큰 돈 나갈일이 자꾸 생겨서 운전연수를 미루게됨.
이럴줄알았으면 2천만원 걍 예금에 넣어둘.... 아니 그게 아니라 7월에는 꼭 운전연수 받는다는 후기를 올리고 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