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보완수사법 폐지를 환영한다 어쩐다는 문자였음. 갑자기 개빡치는 거야 그래가지고 일케 보냈는데 잘 패주니까 괜히 뿌듯하고 자의식과잉 생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