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시민 이재명체포동의안 처리 과정 다 공유하고 있었구나.
- 20:44
- 조회 31
- onair
-
- 박은정페북에 박은정 정청래법으로 통과시키라고 댓 달았다가 차단당함
- 20:42
- 조회 107
- 잡담
-
- 아무리 고민정이 숨기고 속여도 숨결이라서 속아줄수가없다
- 20:42
- 조회 27
- 잡담
-
- 2찍몰이는하지말자
- 20:42
- 조회 68
- 잡담
-
- 허재현: 이해찬이 체포동의안 가결 상황에서 양정철한테 니가 다 공천 준 사람인거같으니까 설득 좀 하라고 말했는데 양정철이 그러면 비대위로 돌리라고 조건을 걸었대
- 20:41
- 조회 120
- onair
-
- 초과이윤 분배 관련해서 욕먹어도 계속 시도하는 이유가 있는듯
- 20:40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저거 논의도 안하고 있으면 나중에 AI로 인한 실직 나오고 그럴때
- 20:40
- 조회 115
- 잡담
-
- 김영록 폭주
- 20:40
- 조회 168
- 잡담
-
- 내가 이재명 스타일을 잘못 아는 건가?
- 20:39
- 조회 154
- 잡담
-
- 김영하 작별인사 읽어본사람?
- 20:38
- 조회 88
- 잡담
-
- 슼이랑 핫게 댓글 어쩌구 공지위반이니까 좀 지켜라
- 20:33
- 조회 250
- 잡담
-
- 산자부vs노동부 싸워봐라
- 20:33
- 조회 358
- 잡담
-
- 딴지 박제글이 오조오억개인데 ㅋㅋㅋ 그 헤비유저들 다 네임드들이던데
- 20:31
- 조회 105
- 잡담
-
- 노동부는 이재명의견이고 산업부는 아니라는 애들이 있음
- 20:30
- 조회 343
- 잡담
-
- 오늘 문비씨 뉴데 또 이상했음 가족이랑 보면서 쟤네 왜저러지?동시에 했음
- 20:30
- 조회 290
- 잡담
-
- 삼전직원 수 12만명 하이닉스 직원수 3만 배우자나 가족까지 합치면 이해당사자가 꽤 많긴하네
- 20:29
- 조회 334
- 잡담
-
- 낼 호남에 큰 선물가져다준다니까 더 지랄하는듯
- 20:29
- 조회 86
- 잡담
-
- 모르겠다 토론하는 거 보면 좀 더 잘 알게 되지 않을까?
- 20:29
- 조회 68
- 잡담
-
- 논의 한다는게 정부가 그렇게 하고 싶다거나 하는게 아닌데 냅다 그렇게 낙인찍고 욕하고 보는거네
- 20:28
- 조회 145
- 잡담
-
- 근데 초과이익 저거 산업부장관하고 노동부장관히고 의견 달라 공론화해서 토론하는거일걸
- 20:28
- 조회 2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