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ㅈㅊㄹ 찍는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몰라서 그러는거래 너무 열받는다고 함 ㅈㅊㄹ 또 되면 민주당 아사리판 난다고 하심
잡담 길럽 보는데 광주권당 분이 ㅈㅊㄹ 반명인지 모르고 찍었대 지나고보니 요놈새끼 사기꾼이래
826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도 ㅈㅊㄹ 찍는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몰라서 그러는거래 너무 열받는다고 함 ㅈㅊㄹ 또 되면 민주당 아사리판 난다고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