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조국한테 노통 이미지 덧씌우려고 오래 작업했는데 자기들이 이재명 괴롭혀서 그 이미지가 이잼한테로 갈 것 같으니까 표독스럽게 우리가 유족이고 상주다 외치는데 노통 완장 차고 깡패처럼 현대통령 패고 다니면 거부감 밖에 안들어 멍청한게 그걸 모르네 일반 국민들이 다 저지능 고관여인줄 아나
잡담 팀김어준이 이재명 괴롭혀서 노통과 관계성 뺏길 것 같으니까 자기들이 유족이다 상주다 더 강조함
2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