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성준 페북(feat. 김민석 초코총리, 강득구, 황명선, 김영호, 모경종)
- 16:32
- 조회 50
- 스퀘어
-
- ‘李 장애 희화화’ 논란 딴지게시판’…이건태 “김어준, 재발방지 나서달라”
- 16:31
- 조회 62
- 스퀘어
-
- ㅇㅈㅊ 밥챙겨주는 고앵이가 요즘 나랑 외조해서 뭔일있나했는데
- 16:30
- 조회 44
- 잡담
-
- 정청래, 조국혁신당과 합당 시사?…이건태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
- 16:27
- 조회 169
- 스퀘어
-
- ㅇㅈㅊ 정치관련은 아니지만 이 역사책 잼있우
- 16:27
- 조회 102
- 잡담
-
- 문조털래유는 호남반도체에 암말도 안하네
- 16:24
- 조회 182
- 잡담
-
- 민철이 잘생겼으니까 레거시 많이 타면 무조건 이득이다
- 16:23
- 조회 113
- 잡담
-
- 유명 제과점왔는데
- 16:22
- 조회 228
- 잡담
-
- 황명선 페북 [반도체 팹 투자는 시장논리에 따른 기업의 전략적 선택]
- 16:22
- 조회 104
- 스퀘어
-
- 송영길 : 평택을 선거는 당대표가 제대로 하지 않았다
- 16:20
- 조회 230
- 잡담
-
- 난 이재명 좋은 점이 진영 인사에 대해서 열어두고 클 수 있게 기회를 준 부분이라고 생각함
- 16:20
- 조회 116
- 잡담
-
- ㅎㄱ펌] 그 와중에 산수도 못한다는 조국
- 16:15
- 조회 424
- 잡담
-
- 오 경향 양정철얘기 시작한다 오늘 친문다룬대
- 16:10
- 조회 334
- onair
-
- 홍준표 “호남에 입지 조건만 된다면 반도체 단지 가는 것 반대 안해⋯전국적인 산업 재배치가 정쟁의 도구로 되는 건 바람직하지 않아”
- 16:09
- 조회 177
- 스퀘어
-
- 결국 인사가 만사임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능력보다 네편내편을 더 중시해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 선발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공사구별을 못하고 공익보다 사익을 앞세우는 엉터리 인사가 가능한 것은 인사권자에 대한 감시 견제 문책이 불가능하거나 어렵기 때문입니다.
- 16:07
- 조회 260
- 잡담
-
- 정민철 뽑고 싶다!!!!!
- 16:05
- 조회 431
- 잡담
-
- 민철이 레거시탔네 체급 커진다ㅋㅋㅋㅋㅋ
- 16:04
- 조회 925
- 잡담
-
- 42. 무명의 더쿠 15:19 딴지 장애혐오 보고 피코질 밀릴까봐 허겁지겁 쓴 듯
- 16:03
- 조회 300
- 잡담
-
- 이잼 트위터 댓글 달고 좋은 댓글에 하트도 눌러줘
- 16:02
- 조회 105
- 잡담
-
- 경향 시작했는데 오늘 기자들은 ㄱㅊ을듯
- 16:01
- 조회 21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