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민철을 최고의원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극우들이 혐오물 올리면 우리도 똑같이 올리면 되나
- 18:56
- 조회 23
- 잡담
-
- “무능한 정치이력이후 예능덕에 살아돌아와 ”
- 18:55
- 조회 125
- 잡담
-
- 연설 매우 중요
- 18:49
- 조회 140
- 잡담
-
- 진짜 몰랐어 유시민 감옥간 사건
- 18:49
- 조회 158
- 잡담
-
- ㅇㅈㅊ 젭티 뉴스에 설기현 나오는데 ㅈㄴ 32강 갈줄알고 그거 대비해서 섭외했던거래
- 18:46
- 조회 207
- 잡담
-
- 아 박영식ㅋㅋㅋㅋ 유튭 게시판에도 올리는거 ㄱㅇㄱㅋㅋㅋㅋ
- 18:45
- 조회 404
- 잡담
-
- 유시민 할아버지~ 본인이 촉법, 용역이라고 비판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촉법시절 사람들을 감금, 폭행, 고문하는데 가담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런 부끄러운 과거를 민주화운동으로 포장하지도 않았습니다.
- 18:43
- 조회 186
- 잡담
-
- 민철 트위터
- 18:43
- 조회 356
- 스퀘어
-
- ㅅㅂ 말하는거 보고 빵터졌네 ㅠㅠㅠㅋㅋㅋㅋㅋㅋ
- 18:40
- 조회 451
- 잡담
-
- 나 조국이랑 최민희 페북 차단 당한듯ㅋㅋㅋ
- 18:33
- 조회 315
- 잡담
-
- 7. 무명의 더쿠 17:14 나도 그래서 스레드에서 초코 연설 같은 걸로 어필하고 있음 나야말로 진짜 초코 연설 보고 민주당의 희망을 봤거든
- 18:28
- 조회 253
- 잡담
-
- 텅은 호남 호남 노래를 부르더니 호남반도체에 대해 글하나를 안쓰네
- 18:22
- 조회 380
- 잡담
-
- 최민희 하면 이것부터 생각남
- 18:22
- 조회 397
- 잡담
-
- 정청래 페북 <오랜만에 땀 흘렸습니다.>
- 18:19
- 조회 670
- 스퀘어
-
- 유시민 2030 AI 나오기 전에 한참 취업난 심할때도
- 18:19
- 조회 368
- 잡담
-
- 여청래 한민수 단톡있는거 티 좀 그만내ㅋㅋㅋ
- 18:19
- 조회 388
- 잡담
-
- 지선끝나면 전대 금방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기다림이 길군
- 18:16
- 조회 59
- 잡담
-
- 김민석총리가 이 정권의 황태자라는걸 인정하는 김광민 민주연구원 부원장
- 18:15
- 조회 685
- 잡담
-
- 박선원 행보고 나발이고 잘 모르겠고 그냥 계엄 특수본 국회의원1 일뿐
- 18:14
- 조회 170
- 잡담
-
- 최민희 페북 [송영길의원님, 아름다운 경선을 만들어 주세요!]
- 18:13
- 조회 751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