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털콘간거 플탔을때 전임실드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국 페북
- 20:53
- 조회 1
- 스퀘어
-
- 난 문정복이 대통령 영입인재한테 당에 들어온 지 얼마 안된 천둥벌거숭이라고 한거
- 20:49
- 조회 118
- 잡담
-
- 뉴스데스크 유시민이랑 초코 영상 댓관 ㄱㄱ
- 20:49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생각해보니까 유시민한테 댓글달면서 유시민을 가장 빡치게하는방법은
- 20:49
- 조회 127
- 잡담
-
- 진애형님 말들으니 유시민은 문정부때는 어디가나 우쭈쭈 행복했겠다
- 20:48
- 조회 53
- 잡담
-
- 알쓸신잡에 진애형님이 추가되니까 유시민이 알쓸신잡은 내가 센터입니다 이랬었대 센터병이 좀 있는거같아요
- 20:46
- 조회 216
- onair
-
- 저 뉴스 토마토 트위터에 올라온 거 있어?
- 20:45
- 조회 52
- 잡담
-
- “왜 빨간색으로 바꿨어요?” 김상욱 울산시장 당선인, 시설공단 첫 업무보고서 문수축구장 좌석 문제 직격···“반민주적 모습 상징처럼 돼”
- 20:45
- 조회 169
- 잡담
-
- 저번 지선은 당대표박찬대 민 사람들 학살한 공천이었음
- 20:43
- 조회 178
- 잡담
-
- 항소이유서 연극도 있었대ㅋㅋㅋㅋ
- 20:42
- 조회 203
- 잡담
-
- 중도층이나 정치 무관심한 사람들이 오늘 엠사 뉴스 유시민 보고 어떻게 느꼈을까??
- 20:42
- 조회 78
- 잡담
-
- (유시민) 지금은 우쭈쭈 해주는 곳이 유튜브 밖에 없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41
- 조회 197
- onair
-
- 돼목이 뭔 썰 많이 얘기하네ㅋㅋㅋ 이재명이 김민석 후보는 왜케 표가 안 나오는거야? 하면서 수석 최고위원 만드려고 하니까 정봉주가 전화와서 미키루크라고 노사모 출신 출연시켜서 김민석 씹을 기회를 달라고 했대
- 20:41
- 조회 217
- 잡담
-
- 진애형님 유시민 이재명대통령에 대한 질투와 대접을 못받고 있다고 느끼는것 같다.
- 20:40
- 조회 225
- onair
-
- 정구승 굳이 유시민 할아버지라고 명칭하는거 개웃기네 ㅋㅋ
- 20:40
- 조회 173
- 잡담
-
- 이정주는 조롱해서 열받게하는데 정구승은 진짜 물어 …
- 20:38
- 조회 174
- 잡담
-
- 호남혐오 논리 자기 지역에 갖다붙이면 발작할 거면서
- 20:37
- 조회 83
- 잡담
-
- 유시민 우리편 아닌거 다행이라니까
- 20:36
- 조회 182
- 잡담
-
- 박찬대가 당대표 안된 거 다행일 수도
- 20:35
- 조회 692
- 잡담
-
- 남희 의원님 점점 빡치시는지 직접 패고다니심
- 20:34
- 조회 4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