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글 댓글에서 느꼈던 기시감 언제였지 생각해봤는데 그거네 하이브 광화문공연때ㅋㅋㅋ https://theqoo.net/politics/4259384751 무명의 더쿠 | 18:20 | 조회 수 206 그때 존나 밖에서 개소리 하러 오는애들한테 뭐라하면 존나 선비짓하면서 잡도리하는 분들 있었는데 그때가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