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악재타령이며
벌써 지치면 우쨈?
그럼 이재명 대통령 되고나서 그냥 평안할 줄 알았음?
이재명도 가시밭길 일 거 다 알았을 건데
그래도 일하고 싶어서 된거 일텐데
덬들은 정말 몰랏음?
이재명이 최선 다해 일 하고 있는 건 다 알거고
그럼에도 가는 길에 시행착오있음
수정하면 되고 그거 제일 잘하는 게 이재명이고
그냥 개소리 하는 애들 보이는 족족 패면서
응원해주면 되는거 아님?
멘탈 힘들면 좀 쉬고 해
아직 시행착오랄 것도 없어보이는구만
벌써 지치면 우쨈?
그럼 이재명 대통령 되고나서 그냥 평안할 줄 알았음?
이재명도 가시밭길 일 거 다 알았을 건데
그래도 일하고 싶어서 된거 일텐데
덬들은 정말 몰랏음?
이재명이 최선 다해 일 하고 있는 건 다 알거고
그럼에도 가는 길에 시행착오있음
수정하면 되고 그거 제일 잘하는 게 이재명이고
그냥 개소리 하는 애들 보이는 족족 패면서
응원해주면 되는거 아님?
멘탈 힘들면 좀 쉬고 해
아직 시행착오랄 것도 없어보이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