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뇌빼고 내가 하고싶은 말만 죽 쓰고 다시 들여다보지마다른 사람들은 그 글보고 다행히 다른 의견도 있구나 생각하고 용기내서 글쓰거든그렇게라도 하면 도움 좀 돼 (당사자성 발언)진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