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애들 이상한 말 하는거 보면 ㄹㅇ 속이 답답해지고 두통이 와서 다른 슨스는 적극적으로 못하게써 트윗에 응원용 하트찍는거 정도만 하는데 하트 찍으러 가서도 이잼이나 정민철 트윗에도 2찍애들 별 쌉소리 다하는거 못보겠더라 헛구역질나서 ㅠㅠㅠㅠ 진짜 쟤들 가망은 있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