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 부산북갑에 여조를 돌렸다는 말을 들은적이 없음 다른 하남이나 순천? 여조 돌렸다는 말은 들었는데 부산북갑은 나오지 않았음 그러면서 민주당 관계자가 나오지말라고 했다고 퉁침 애초에 나오고 싶은 마음도 없을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