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 할배 노망난건 알았는데 갑분 민철이 언박싱 욕하는건 진심 보법이 다르다ㅌㅋㅋㅋ1호선도 아니고 0호선 있으면 거기서 단소불고 있을듯 https://theqoo.net/politics/4259231775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160 아니 청와대 선물 언박싱이 뭐 어떻다고요?ㅋㅋㅋㅋㅋㅋ너무 어이없으니까 웃음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