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는 얘는 절대 싫어 그냥 꼴도 보기 싫은데 왜 얘야히ㅏ필 전 최고가 퀸인데 더 비교되잖아 아니 민주당에 여성의원이 몇이고 성비 가산점도 있는데왜 쟤?? 다른 의원들은 생각없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