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문조털래유 단어를 지금 이글쓰면서 처음써서 안써도 됨ㅋㅋㅋ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526
솔직히 조롱으로 쓴게 아니라 다들 줄임말로 하나로 묶으려고 쓰던건데
그게 유명해져서 조롱,멸칭으로 알아듣고 그렇게 퍼진게 개웃기긴함
뭐 총리나 다른사람도 쓰지 말자고 하니까
레거시도 다른데서도 멸칭으로 칭하고 쓰니 난 원래도 안썼어서 별 생각없음ㅋㅋ
솔직히 조롱으로 쓴게 아니라 다들 줄임말로 하나로 묶으려고 쓰던건데
그게 유명해져서 조롱,멸칭으로 알아듣고 그렇게 퍼진게 개웃기긴함
뭐 총리나 다른사람도 쓰지 말자고 하니까
레거시도 다른데서도 멸칭으로 칭하고 쓰니 난 원래도 안썼어서 별 생각없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