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문만 과잉보호 개난리치냐고ㅋㅋㅋㅋㅋㅋ임기중에도 이니 하고싶은거 다해 쉴드 오지게 받고 비판은 털레반들이 다굴치며 입막음했고 퇴임후에 객관적 평가에도 지키니 어쩌니 지들끼리 벅차서 유난 떠는거 너무 질림 지은죄가 많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