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비판 좀 한거 같은데 그래도 너는 아니다 이재명 대표시절에도 협조했다고는 볼수 없잖아 본인능력에 비해 단수공천 받아서 의원생활 했음 된거지 최고위 나온다는 얘기는 너무 불쾌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ㅊ 트위터 또 터짐???
- 22:34
- 조회 4
- 잡담
-
- [펌] 그냥 조각 조각 맞춰가는 것 보면. 소름. 와 맘먹고 하시면 무섭게 몰아가는 구나. 진짜 몇수를 앞에 보신 건지.. 정치천재 맞으시네
- 22:29
- 조회 335
- 잡담
-
- 두 달 뒤 보게될 당정관계 맛보기로 미리 볼래?
- 22:28
- 조회 245
- 잡담
-
- 정청래 페북
- 22:25
- 조회 421
- 스퀘어
-
- 와 근데 축구 ㅎㅁㅂ 말투마저 3국생각남
- 22:22
- 조회 127
- 잡담
-
- 신유진 몇달만에 보는거지 털고리즘에서만 활동했구나
- 22:20
- 조회 209
- 잡담
-
- 선동하는 스피커들이랑 일부 의원새끼들이문제지
- 22:19
- 조회 115
- 잡담
-
- 정읽녀 영상 지우고 있나봄
- 22:19
- 조회 926
- 잡담
-
- 저 국토부 일베 공무원은 파면? 해직? 여튼 짤라야하는 거 아냐?
- 22:18
- 조회 291
- 잡담
-
- 오늘도 필치는 다 아는 사람이었다...!
- 22:17
- 조회 316
- 잡담
-
- 유시민은 나중에 나오나봐?
- 22:14
- 조회 302
- onair
-
- 근데 정청래가 제헌절 전에 무리하게 통과시킬려고 법 이상하게 만들어서 통과시키면 어떡함??
- 22:13
- 조회 507
- 잡담
-
- ㅇㅈㅊ 담주 컴활 시험인데 함수 어캄 ㅠㅠ
- 22:13
- 조회 146
- 잡담
-
- 딴지 = 뉴이명박 = 국힘
- 22:13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진짜 너무 답답해
- 22:12
- 조회 393
- 잡담
-
- 지방법원 단위로 국민 9인으로 구성되는 '공소심의회'를 신설하고 그 결정에 구속력을 부여하였다->대법관으로 모두 뽑아도 다 못처리하겠다
- 22:09
- 조회 160
- 잡담
-
- 다뵈 조회수 진짜 줄었구나
- 22:07
- 조회 799
- 잡담
-
- 근데 원래 대통령 취임식할때 역대 대통령들 다 부르는거 아냐?
- 22:05
- 조회 291
- 잡담
-
- ㅇㅈㅊ ㅎㅁㅂ감독 말투가 너무나도 조모씨랑 닮았다
- 22:05
- 조회 118
- 잡담
-
- 지은사장: 오늘 법무부 얘기를 들어보니까 4월말까지 형사소송법 개정안 보완수사권 폐지를 기본안으로 해서 예외적인 경우에만 허용하는 등 복수의 안을 낼테니까 5월 안에 처리하자고 정무수석 통해서 원내대표 한병도, 정책위의장과 합의했고 정청래 이재명 다 알고 있는 일정이었다
- 22:04
- 조회 6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