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심이 아니란거에 더 무섭네.. 이렇게 공적의식이 강한 리더 ..
새삼 연임 좀 시키고 싶다. 딱 10년만 하시면 이 나라가 어마 어마 하게 더 바뀔텐데 이제 4년밖에 안남았다고 하신 말씀이 이해가는 행보시다
진짜 아까움 연임 시켜 왜안돼 ㅠㅠㅠ 초코 강연 보니까 정권재창출로 김대중-이재명 정권 연장해서 강대국 강한 민주당 만들고싶어하던데 이것도 다른 의미론 연임이라고 봐야하나 그치만 이잼을 더 쓰고 싶다고 정규재가 괜히 박정희 끌어온게 아니었음(박정희가 장기집권해서 경제발전시킨거라고함) 이렇게 강하고 국민위하는 정치인 또 없다 이재명 연임!!
https://x.com/mojito0309/status/2070312054427394468?s=46&t=ogOBzdlM2prLCBxyrEoP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