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5KFvJ-IWQV0?si=zktX6NAYlT98HpU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언박싱을 머 어케 해야지 천하고 상스럽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거지? https://theqoo.net/politics/4258747650 무명의 더쿠 | 23:51 | 조회 수 52 2. 무명의 더쿠 23:52 이재명 행님 감삼다 하고 그랜절이라도 했냐...
- 23:54
- 조회 5
- 잡담
-
- 그냥 1찍이대남이 존나 열심히 밭갈고다니는데
- 23:54
- 조회 8
- 잡담
-
- 민철이 ㅈㄴ빠름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유노인) https://theqoo.net/politics/4258742525 무명의 더쿠 | 23:46 | 조회 수 461 ↓https://x.com/right_mind_2/status/2070518102048252178?s=46&t=PvvlU-A8XW5dDduU0gG7zQ
- 23:54
- 조회 19
- 잡담
-
- 순수노잼이라 참 그렇단 말 말고 생각이 안 남
- 23:54
- 조회 20
- 잡담
-
- 원래도 유시민이 품위타령은 했던 것 같아 최고의 인품 롤이 문재인이고
- 23:54
- 조회 26
- 잡담
-
- 유시민 자신감 과잉 운운하는거 ㅈㄴ같잖네
- 23:54
- 조회 32
- 잡담
-
- 걍 자기가 못받은거 국정운영 자기들사람안쓰는거 조언안구하는거 열폭같음
- 23:53
- 조회 5
- 잡담
-
- 쟤네 본심은 2030은 그냥 치어리더 해주고 표만 찍어주길 원하는 거임ㅋㅋㅋㅋ
- 23:53
- 조회 37
- 잡담
-
- 왓츠인마이백이라도 했다간 불뿜으시겠어ㅠ
- 23:53
- 조회 20
- 잡담
-
- 기적의 계산법 많이 화자될 듯 ㅋㅋㅋㅋ
- 23:53
- 조회 27
- 잡담
-
- 유시민 내인생 살려고 재단 그만뒀다는글 핫게보내주라
- 23:53
- 조회 36
- 잡담
-
- 유시민이 또 정민찰하나 잘 키워내는구나
- 23:53
- 조회 25
- 잡담
-
- 와 유시민 언박싱 문화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듯 그냥 돈자랑하듯 물건 자랑하니까 천하다고 하는거 같음
- 23:53
- 조회 33
- 잡담
-
- 딴천지들 진짜 창의성이 奀도없어 벌써 촉법평론가 어쩌구 받아쓰네
- 23:53
- 조회 45
- 잡담
-
- 걍 청와대 선물못받아 많이 심술난 할배1 같으심
- 23:53
- 조회 13
- 잡담
-
- 유시민 선생의 큰 뜻 잘 알았읍니다
- 23:53
- 조회 16
- 잡담
-
- 그 아니 언박싱이 왜 문제인거지;;;
- 23:52
- 조회 58
- 잡담
-
- 참 그렇다 이거 무슨 밈이야?
- 23:52
- 조회 73
- 잡담
-
- 민철이한테는 왜 그래?
- 23:52
- 조회 69
- 잡담
-
- 젊은세대들이 어떤 생각을 갖고있고 이런데엔 관심이 1도 없고
- 23:51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