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가 되거나 혹은 저들이 논리가 타당성이 쥐꼬리만큼이라도 있었으면 그래 내 생각이 다를수도 있지란 생각이라도 해볼텐데 하는 말마다 논리빈약에 지들이 했던말도 밥 먹듯이 바꾸고 언제 그랬냐는듯 피코질 하는거에 환멸이 일어
잡담 아...진짜 나는 저것들이랑 싸우는게 너무 비건설적인 일이라 하면서도 내내 현타옴
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