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문조털래유^싫음 구태기득권무능들이 이잼 건드는것도 싫고ㅇㅇ 근데 계속 쳐 싸우는것도 피곤한게 사실. 빨리 초코 대표되고 그냥 조용히 도태되기를 간절히 바랄뿐 이재명이 일을 이렇게 잘하는데 지지율 빠지는것도 싫고 당정갈등 웅앵 이딴걸로 업적 가리는것도 싫어 그냥 지금은 친명시대임 초코대표되면 쟤들은 끝이야
잡담 근데 뭔말인지는 알겠는게
26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