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서 시내가는 버스만 하더라도
126 401 107 127~ 등등등 진짜 다양하게 여러개였는데
다 없애고 2개뿐임
그마저도 배차간격 개판이라 2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하고
나야 자차가 있어서 버스 안탄지 오래라 노선 바뀐 후 타격감 크게 못 느끼지만
학생들이랑 어르신들은 발목 다 묶였다 할정도로 타격 커
여기가 무슨 시골도 아니고 도심 한복판인데 저 지랄을 해놔서 맨날 버스 얘기가 나올 수 밖에 없어
126 401 107 127~ 등등등 진짜 다양하게 여러개였는데
다 없애고 2개뿐임
그마저도 배차간격 개판이라 2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하고
나야 자차가 있어서 버스 안탄지 오래라 노선 바뀐 후 타격감 크게 못 느끼지만
학생들이랑 어르신들은 발목 다 묶였다 할정도로 타격 커
여기가 무슨 시골도 아니고 도심 한복판인데 저 지랄을 해놔서 맨날 버스 얘기가 나올 수 밖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