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이 아니고 대놓고 인구가 너무 적고 돈도 못버니 더 무시하는거임ㅋㅋ물론 그렇게 되게 만든게 그동안의 대한민국 정부이지만
잡담 호남 돈 많이 벌고 인구도 존나 많아져야함ㅇㅇ
2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말이 아니고 대놓고 인구가 너무 적고 돈도 못버니 더 무시하는거임ㅋㅋ물론 그렇게 되게 만든게 그동안의 대한민국 정부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