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이재명 얼마나 난감했을까 여기서 그렇게 선짜우잘려버리면 감당하루수 없는 리스크가 너무 커져서 그땐 답답해도 버티는게 상수였는데 ㅜ
잡담 돌이켜보면 탄핵 늦어진 3월 내내 털새끼가 뭐하냐고 내각 줄탄핵 하라고 난리였잖아
15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도 이재명 얼마나 난감했을까 여기서 그렇게 선짜우잘려버리면 감당하루수 없는 리스크가 너무 커져서 그땐 답답해도 버티는게 상수였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