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든 배드민턴이든 빙상이든 뭔 시즌마다 문제가 매번 나오는거 같아 협회는 감사제도도 없나? 왜 항상 이 꼬라지로 흘러가는걸까.... 축협은 ㅅㅂ 세금으로 굴러가는데 양심이라도 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