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입시비리임 공정 어쩌고 입털던 문재인 정부에서 벌어진 단순한 비리도 아님 사문서를 위조하고 조작하고 허위인턴십 증명서를 발급받고
이딴 하자 덩어리를 대권 후보로 미는건 국힘에 정권 바치겠다는 자백인데 문조털래유 쟤들이 바라는게 이거임? 다시 야당 돼서 유튭 코인장사 해먹기?
노통 탄핵에 이르기까지 친문들이 해온 행태와 지금이 똑같다던데 어떻게 흔들어 댔던거냐 진짜 쟤네 쓸어내고 싶다
이딴 하자 덩어리를 대권 후보로 미는건 국힘에 정권 바치겠다는 자백인데 문조털래유 쟤들이 바라는게 이거임? 다시 야당 돼서 유튭 코인장사 해먹기?
노통 탄핵에 이르기까지 친문들이 해온 행태와 지금이 똑같다던데 어떻게 흔들어 댔던거냐 진짜 쟤네 쓸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