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들은 이겨도 뭔가 그 기세같은게 느껴져서 그랬는지 정방와서 정병발사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웃긴거는 작년에 우리는 우리끼리 행회돌리고 으쌰으쌰하는데
362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쟤들은 이겨도 뭔가 그 기세같은게 느껴져서 그랬는지 정방와서 정병발사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