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실현수익 과세 땜에 나도 개빡치고 정방에서도 팼는데 이거 가짜뉴스였던거네 ㅅㅂ
잡담 3번째 토론자였던 이상민 수석연구위원도 자료집에서 '미실현이익 과세 문제'를 언급하긴 했지만, 당장 과세해야 한다는 취지는 아니었다. 그는 이날 토론회에서도 "저를 비롯해서 여기에 계신 분들이 실현되지 않은 소득에도 과세를 하자고 주장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다고 분명히 밝혔다.
25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