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동형 방송 마플먹는 부분 캡쳐해옴
- 23:40
- 조회 3
- 잡담
-
- 김어준 홍사훈 완전 털화돼서 되게 뿌듯하겠다
- 23:39
- 조회 23
- 잡담
-
- [박제] 딴지 - 아니... 3국은 스스로 자멸의길로 갔어요.... 토론회에서 발렸는데
- 23:37
- 조회 30
- 잡담
-
- 홍사ㅎ 기자도 완전 김어준이랑 의견같아?
- 23:37
- 조회 79
- 잡담
-
- 스피커에 의탁해서 낙관하지말고 같이 대비하자 이러는거 웃기지도않음
- 23:36
- 조회 43
- 잡담
-
- 까놓고 말해서 검찰개혁 해도 총선 지고 정권 넘어가면 다시
- 23:36
- 조회 34
- 잡담
-
- 파묘) 정청래 “(노무현) 청와대의 `치사빤스' 같은, 밴댕이 소갈머리 같은 옹졸한 행위”라며 “대통령을 욕되게 하는 측근 비서그룹 간신들이 문제”
- 23:36
- 조회 28
- 잡담
-
- 난 요즘 걍 레거시 정치방송도 보고 그래서인지 스피커 그 특유의 오바랑 불안감 조성이 싫어짐
- 23:36
- 조회 40
- 잡담
-
- [박제] 딴지 - 용남 공천은 대통령지시 각인되어버려서 미쳐버린 딴저균
- 23:35
- 조회 32
- 잡담
-
- 노무현 이용해먹는거 너무 속 안좋다...
- 23:34
- 조회 27
- 잡담
-
- 이동형좀 작작먹어
- 23:34
- 조회 172
- 잡담
-
- '국민의힘 집단 가입 의혹'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구속..."증거 인멸 우려"
- 23:32
- 조회 66
- 잡담
-
- 홍사훈쑈 썸넬봐
- 23:32
- 조회 302
- 잡담
-
- 문재인 때 검찰개혁 제대로 하지 그랬냐 왜 이제와서 난리야
- 23:31
- 조회 27
- 잡담
-
- [박제] 딴지 - 아... 대통령이 대선기간에 인재영입했으니 이재명의 선택이라구요 이 저지능 딴지할배들아!!!!!!!!!
- 23:30
- 조회 36
- 잡담
-
- 정방 상주는 아니라서 3국 뭔가 했어 너네 최고다
- 23:30
- 조회 138
- 잡담
-
- 호들갑 좀 작작 떨어...
- 23:29
- 조회 260
- 잡담
-
- [박제] 딴지 - 딴지가 또 3국 호출하네
- 23:28
- 조회 88
- 잡담
-
- 당대표만 된다면 그 과정에서 겸공 나가든 문재인 만나든 노상관임
- 23:27
- 조회 70
- 잡담
-
- [박제] 딴지 - 주어를 정청래로 바꾸시오
- 23:27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