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때 시원하게 말 잘해서 간만에 나오는거 봤는데
처음에 민주당이 왜 싸우는지 모르겠다고 해서 쎄하더니
대통령의 개혁의 방향과 인사에 대해서 실망한 지지자들이 많다는 둥
민정수석을 브레인이 아니고 수족으로 쓰려고 검사출신 김앤장 변호사를 썼다는 둥 개소리를 함
털방송에는 안나갔던거 같은데 털천지인가봄
계엄때 시원하게 말 잘해서 간만에 나오는거 봤는데
처음에 민주당이 왜 싸우는지 모르겠다고 해서 쎄하더니
대통령의 개혁의 방향과 인사에 대해서 실망한 지지자들이 많다는 둥
민정수석을 브레인이 아니고 수족으로 쓰려고 검사출신 김앤장 변호사를 썼다는 둥 개소리를 함
털방송에는 안나갔던거 같은데 털천지인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