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너무 한심해보임 솔직히 선거때마다 막말 작렬할때도 걍 흐린눈으로 쉴드 쳐준거지 자기가 대단해서 걍 넘어간게 아닌데...뭔가 되게 착각하시는듯
잡담 유시민도 걍 우리편이라는 애정이 있으니 그냥저냥 말재밌다 이랬던거지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보니 너무 한심해보임 솔직히 선거때마다 막말 작렬할때도 걍 흐린눈으로 쉴드 쳐준거지 자기가 대단해서 걍 넘어간게 아닌데...뭔가 되게 착각하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