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개염병한대로 당정합의된건인데도 개지랄해서 지들해달란대로 해줬고
보완수사도 개염병딴병을 쳐하니까 없앤다고 하자나 국회가 책임지라고 했고
없앤다메 근데 뭐가 또 문제야 시발것들이진짜
먼 검찰개혁이 언제부터 우리의 가치가됐는지도 모르겠는데
그것도 국민들 피해볼꺼뻔한데 해달란대로 다해주고 있자나 근데 대통령고유권한인 인사갖고 염병하면서 마치 안해주는거마냥 가짜뉴스나 쳐쓰고자빠졌으면서
뭔 민주당 지지층이 바라는방향과다르다 ㅇㅈㄹ임 글고 유시민 지가 민주당이야?
지가 민주당 지지층이 바라는게 뭔지알어? 조국당이 바라는게 민주당가치야? 아전인수도 앤간히쳐해야지
누가보면 지가 당대푠줄 염병을 허네 진짜